뉴트리원, 한국여자프로골프 ‘E1 채리티 오픈’ 공식 후원 참여
기업
2022.05.27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27일부터 사흘간 이천 사우스스프링스골프장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10회 E1 채리티 오픈'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E1 채리티 오픈’은 (주)E1이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이다. 국내 유일한 '채리티(CHARITY)’ 컨셉의 프로골프대회로 올해 총 상금 8억원 중 20%인 1억 6천만원은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에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는 뉴트리원은 나눔 활동에 동참하고자 'E1 채리티 오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 

 

또한 뉴트리원은 대회장을 찾는 갤러리들에게 눈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자사 대표 제품인 ‘루테인지아잔틴 164’을 지원한다.

 

'루테인지아잔틴 164'는 뉴트리원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이다. 브랜드명의 '164'는 체내의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혈중 농도와 동일한 비율인 16:4 비율로 원료를 배합하여 황반색소 밀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하고 노화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제품 라인은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 '눈 피로 개선’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AX, '눈 건조 & 혈행 개선’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 오메가3 등 총 7종이 있다. 

 

뉴트리원 권진혁 대표는 “스포츠 정신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역사와 전통 있는 대회 'E1 채리티 오픈'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선대회 후원을 통해 나눔 문화 형성에 힘쓰며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