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건강하고행복한 내일을 위해

뉴트리원은 건강에 대한 새로운 답을 찾아 당신에게 진정한 행복을 선사합니다.

회사소개

NUTRIONE

글로벌

GLOBAL

연혁

HISTORY

NEWS

브랜드

뉴트리원, 오메가3 전문 브랜드 ‘센토메가’ 론칭 및 신규 TVC 공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해 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오메가3 전문
브랜드 ‘센토메가’를 신규 론칭하고 TVC 공개 및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센토메가(SCENTOMEGA)’는 브랜드명에 어취
염려 없는 고품질의 신선한 오메가3를 표방한다는 취지를 자신 있게 담아냈다. 론칭 전, 뉴트리원은 고객 설문 조사를 통해 ‘신선함’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가장 높다는 것을 확인해 이에 부합하는
라인업을 체계적으로 설계하고자 했다.

 

센토메가는 신선함을 위해 ‘원료 품질’, ‘향’, ‘신선도’를
최적의 비율로 적용했다. 뉴트리원만의 추출 특허 기술을 담은
'MFOT' 공법을 적용했고 3중 프레시 마크를 도입해 신선함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TVC에서도 센토메가는 ‘신선함이 눈에 보이는 오메가3’를 캐치프레이즈로 제시한다. 마트에서 원료 품질, 브랜드, 향
등 깐깐한 기준을 바탕으로 장을 보는 소비자의 장면과 함께 모델 정우성이 등장해 오메가3를 선택하는
기준은 ‘신선함’이라고 강조한다. ‘원료도, 공법도, 섭취까지
신선’이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센토메가만의 3중 프레시 마크를
소개하고 센토메가의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라인업을 제안한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데일리’,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트리플’,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맥스’의 3종 라인업은 초임계 알티지(rTG)형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특허 탈취 공법으로 어취를 낮췄으며 위가 아닌 장에서 분해될 수 있도록 장용성 캡슐을 적용했다. 특히 입에 넣는 순간부터 상큼한 포도향 코팅으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오메가3와 비타민 D, E의
함량이 데일리부터 트리플, 맥스까지 각기 다르게 함유돼 혈행과 눈 건강, 기억력 관리까지 기능성을 맞춤별 제공한다.

 

한편, 센토메가 라인업은 뉴트리원 공식몰과 브랜드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되며, 특히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오는 4월 1일까지 봄격 건강관리 루틴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센토메가는 론칭 기념 최대
3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센토메가 관계자는 "신선한 오메가3에 대한 소비자들의 강한 니즈에 부합하고자 신규 브랜드 ‘센토메가’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한 라인업으로 카테고리를 적극 확장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24.03.26

브랜드

비비랩, CJ프레시웨이와 화이트데이 구내식당 프로모션 진행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CJ프레시웨이 서울
본사의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너뷰티를 매일 챙기는 습관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비비랩은 구내식당 내에서 하루
한 포 콜라겐 섭취를 자연스럽게 권장하고, 직장 동료에게 사랑과 응원을 담아 전달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일 점심메뉴에는 특식메뉴로 콜라겐이 풍부한 꿀마늘족발과 비비랩 콜라겐을 활용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핑크 마카롱이 제공됐으며 식사 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전 구성원에게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S’ 2포를 함께 증정했다. 일명 ‘핑크통 콜라겐’으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비비랩만의 스페셜 포뮬러 ‘SF3X-7’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효소가수분해 공법이 적용된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고 영국산 비타민 C를
함유해 생기까지 더해준다.

 

직장동료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포스트잇에 담아 핑크빛 벽에 부착하는 ‘핑크레터’ 이벤트를 통해 감동적이거나 재미있는 메시지를 추첨하고, 뉴트리원과 비비랩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했다. 또한, 화이트데이 기념 ‘스크래치 쿠폰’을
배부해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등장하는 핑크통 콜라겐의 개수에 따라 비비랩 핑크통 콜라겐부터 사탕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매일 챙겨야 하는 이너뷰티
기초습관을 알리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상
속 식사를 위해 매일 찾는 구내식당에서 금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스킨, 바디, 마인드를 아울러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가치를 전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등 일상에서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너뷰티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24.03.14

브랜드

뉴트리원 164, ‘한국인의 눈 건강’ 신규 TV 광고 온에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서 ‘한국인의 눈 건강’을 위한 신규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조사 결과 국내 성인남녀(20~79세)의 건강 고민 1위로 ‘눈 건강’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올해 164는 새로워진 7종 라인업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 총 2편을 공개했다. 먼저, '한국인의 눈 건강 164' 편에서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눈 건강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이를 위해 164가 새로워졌음을 알린다. 대한민국 남녀노소의 눈 피로, 눈 건조, 눈 노화가 발생하는 일상 속 장면이 이어진 뒤, 모델 정우성이 등장해 대한민국 판매 1위 브랜드 164의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로 이를 한 번에 케어 가능하다고 전한다. ‘지친 한국인의 눈’ 편에서는 일할 때와 쉴 때 모두 전자기기에 혹사당해 눈 건강이 악화될 수밖에 없는 한국인의 씁쓸한 현실을 조명했다. 이후 모델 정우성이 ‘눈은 언제 쉬어?’라고 되물으며 문제점을 환기한다. 이어서 앞선 편과 마찬가지로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 소개와 함께 마무리된다. 영상 속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은 눈 건강의 3대 고민인 눈 노화, 눈 피로, 눈 건조의 토탈 케어에 집중한 제품이다. 기능별 원료 및 과학적 배합을 적용했다. 황반 전체를 위한 루테인지아잔틴, 눈 피로를 위한 개별인정형 원료 차즈기추출물, 눈 건조를 위한 신소재 원료 감잎주정추출분말을 모두 담았다. 또한, 눈 노화 관리를 위해 아레즈2(AREDS2) 포뮬러를 엄선해 재배합 했다. 패키지에는 164만의 눈 건강 원료 핵심 비율인 루테인지아잔틴을 16 대 4로 적용했음을 의미하는 GR(Golden Ratio) 마크를 표지해 신뢰감을 높였다. 164는 이외에도 개인별로 느끼는 불편감을 맞춤 케어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라인업을 선보였다. 눈 노화, 눈 피로, 눈 건조, 기억력 저하 등을 바탕으로 ‘루테인지아잔틴 GR’, ‘루테인지아잔틴 메모리케어 GR’ 등 총 7종으로 출시돼 기능별로 골라 섭취하면 된다. 164는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한 달간 뉴트리원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는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 기념 퀴즈 참여 시에는 장바구니 20% 할인 쿠폰을 추가 발급하며, '164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64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164는 눈 건강 판매 ‘1등’ 브랜드로서 한국인의 눈 건강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기술력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164의 신제품 라인업과 함께 국민들이 건강한 눈으로 편안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4.03.06

뉴스룸 바로가기
For Your Healthy Lifestyle. Your Wellness Brand,Nutrione.
당신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뉴트리원이 함께하겠습니다.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