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5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대상 수상
기업
2025.10.24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2025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5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올바른 경영을 통해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에 기여한 모범 기업을 장려하기 위한 상으로 올해 19회를 맞았다.

 

뉴트리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이다. 현재 ▲뉴트리원라이프 ▲비비랩 ▲164 ▲센토메가 ▲르시크릿 ▲비타슈넬 ▲디페토 ▲마이퍼즐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은 콜라겐을 기반으로 이너뷰티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지속 강화하며 주목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올리브영 어워즈 5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고 일본 및 미국 등 해외 주요 국가에서는 오프라인 채널 확장 등을 통해 K-이너뷰티의 주역으로 거듭나고 있다. 올해 6월에는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다수 참여한 ‘메디컨 페스티벌’에서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뉴트리원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는 한국인의 눈 건강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니즈별로 세분화해 선보이고 있으며, ‘뉴트리원라이프’는 레몬즙, 올리브오일 등의 품목 출시 이후 연속 완판 등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뉴트리원은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개발, 론칭, 마케팅 등 전반적인 경영 활동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다양한 소비자 중심 활동을 바탕으로 23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5년 연속 고객감동경영 대상 수상으로 소비자의 소통하고자 했던 다방면의 노력이 인정받은 듯해 특히 기쁘다뉴트리원의 슬로건인 건강에 대한 진심을 세계 곳곳에 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