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여성 이너 케어 브랜드 ‘르시크릿’이 새로워진 ‘에스트로업’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르시크릿의 대표 갱년기 제품을 리뉴얼한 ‘에스트로업’은 중년 여성들을 위한 여성 갱년기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몸과 마음이 지치는 갱년기 시기를 더욱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제품의 스펙을 업그레이드했다. 중년 여성의 일상 활력과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위해 비타민 3종(비타민K, 망간, 비오틴)과 부원료 6종도 추가했다.
‘에스트로업’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의 ‘소포리코사이드’와 대두의 ‘이소플라본’을 함유하고 있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진세노이사이드 성분이 담긴 홍삼까지 3중 배합하여 면역력 증진 및 피로,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갱년기 시기가 지나면 여성의 골밀도가 급격하게 저하되는 현상을 고려하여 뼈 건강에 도움줄 수 있는 대두이소플라본을 24 mg으로 꽉 채워 담았다. 이외에도 피부 점막 케어, 눈 건강, 항산화, 활력 케어 등 다양한 영양 공급을 위해 비타민&미네랄 11종을 모두 일일영양성분 기준 100%로 맞춤 배합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르시크릿 대표 갱년기 제품을 더욱 강력한 스펙과 새로워진 이름, ‘에스트로업’으로 리뉴얼하여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