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딥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아밀로’ 신제품 ‘젤라 치약’ 출시
기업
2024.04.09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자회사 주식회사 딥런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아밀로(Diamillo)’가 구강 건강을 맞춤형으로 케어해주는 젤라 치약’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작년 9월 칫솔 출시에 이어 구강 건강의 선순환을 위한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디아밀로 젤라 치약은 구취를 강력하게 케어하는 민티 브레스와 시린이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마일드 리페어로 출시됐다.

 

민티 브레스는 구취와 구강 세균 제거에 뛰어나며 강력한 개운함을 선사하는 고함량 불소 치약이다. 임상 시험 결과, 단 한 번의 사용으로 구취를 최대 97%까지 제거 및 주요 구강 세균 6종 감소에 도움이 됨이 확인됐다. ‘마일드 리페어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시린이 기능성 치약으로 부드럽고 은은한 허브 민트향이 특징이다. 평소 찌릿한 시린이 통증이 고민인 이들에게 치아 표면을 보호함으로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2종 모두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유래 성분을 제외한 비건 인증 제품이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독일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코넛 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적용해 텁텁함과 입 마름 현상을 유발하지 않도록 했다.

 

디아밀로는 작년 9월 칫솔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 치약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구강 케어부터 시작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점차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 뉴트리원은 건기식 분야에서 구강유산균 프레시케어를 출시했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아밀로를 통해 칫솔과 치약을 선보이며 구강 케어의 선순환 라인업을 추가로 구성했다.

 

디아밀로 젤라치약은 갤러리아 등 유명 백화점을 비롯해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아밀로 관계자는 아침과 저녁의 컨디션에 따라, 혹은 가족 구성원 각각의 니즈에 따라 치약을 기능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2종으로 구성해 맞춤형 구강 케어를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구강 건강을 시작으로 이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총체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확장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