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2025 소비자의 선택’ 6년 연속 대상 수상
브랜드
2025.09.25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2025 소비자의 선택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소비자와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선택받은 2025년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한다.

 

올해로 6년째 대상을 수상하는 뉴트리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이다. 현재 뉴트리원라이프 비비랩 164 센토메가 르시크릿 비타슈넬 디페토 마이퍼즐 등의 브랜드를 통해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타깃별 세분화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콜라겐을 기반으로 이너뷰티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지속 강화하며 주목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올리브영 어워즈 5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달성했으며 일본 및 미국 등 해외 주요 국가에서는 오프라인 채널 확장 등을 통해 K-이너뷰티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올해 6월에는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다수 참여한 메디컨 페스티벌에서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서 제품 소개의 장을 마련하기도 했다.

 

또한, ‘뉴트리원라이프는 레몬즙, 올리브오일 등의 품목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하반기에 새롭게 선보인 유기농 동결건조 컬리케일 100%’ 역시 건강한 아침 루틴을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진심을 전하겠다는 마음이 소비자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다라며 고객 만족을 위한 브랜드와 제품에 집중해 K-건기식의 위력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전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