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콜라겐, 1,200만통 판매 돌파… ‘천만 콜라겐’ 감사세일 실시
프로모션
2022.06.10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은 콜라겐 누적 판매량이 1,200만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비랩은 ‘당신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도록’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성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이다. 1분마다 5통씩 판매되는 ‘더 콜라겐 파우더S’를 비롯해 ‘저분자 콜라겐’ 등이 대표 상품이다. 

 

‘윤아가 선택한 콜라겐’, ‘핑크통 콜라겐’ 등으로 입소문을 탄 ‘저분자 콜라겐’은 잠들기 전 하루 한 포로 몸속 콜라겐을 채워주는 점을 내세워 국내 콜라겐 시장 대표 제품으로 올라섰다.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자 평균 분자량 1,0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함유하고, 매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가성비까지 갖춘 점이 특징이다. 

 

비비랩은 ‘저분자 콜라겐’의 성공적인 안착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에 비오틴을 추가한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플러스’와 글루타치온을 함유한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 화이트’까지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비비랩은 콜라겐 누적 판매량 1,200만통 돌파 기념, 오는 19일까지 네이버 뉴트리원 스마트스토어에서 ‘천만 콜라겐 감사세일’을 실시한다. 먼저, 행사 제품 구매 시 네이버페이 최대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저분자 콜라겐 라인업의 3가지 제품 구매 시, 1,2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전 고객 대상으로 3%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비비랩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콜라겐 섭취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며, 저분자 콜라겐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비비랩은 출시 약 2년 3개월만에 콜라겐 누적 판매량 1,200만통을 달성했다”라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준비한 ‘천만 콜라겐’ 감사세일을 통해 비비랩의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