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건강하고행복한 내일을 위해

뉴트리원은 건강에 대한 새로운 답을 찾아 당신에게 진정한 행복을 선사합니다.

회사소개

NUTRIONE

글로벌

GLOBAL

연혁

HISTORY

NEWS

브랜드

“뷰티기초체력 췤!”…비비랩, 해원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의 새로운 모델인 아이돌 그룹 NMIXX(엔믹스)의 해원과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신규 캠페인 영상은 ‘핑크통 콜라겐’이라 불리는 비비랩의 대표 제품 ‘저분자 콜라겐 S’를 통해 ‘아름다움에도 기초체력이 필요하다’라는 주제 하에 이너뷰티의 중요성을 강조한 스토리로 구성됐다.

 

영상 속에서 해원은 열심히 기초 스트레칭을 하며 체력을 기르고자 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후, 보다 본격적인 관리를 위해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를 섭취하면서 화면은 마치 애니메이션 영화와 같은
형태로 전환된다. 해원은 ‘저분자 콜라겐 S’의 섭취와 함께 내면에서부터의 변화를 겪으며 마치 마법소녀와 같은 모습으로 변신한다. 이를 통해 비비랩은 속부터 탄탄하게 채우는 기초 케어를 돕는 ‘저분자
콜라겐 S’의 매력을 해원과 함께 산뜻하게 표현해냈다.

 

특히, 영상 속에서는 비비랩만의 독자적인 항산화
특허 성분 SF3X-7®가 강조된다. SF3X-7®는 특별히
엄선한 아르기닌, 글루탐산, 알로에베라 등 총 7가지 성분의 포뮬러로, 뷰티 컨디션을 위한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두 번의 효소가수분해 공법을 통해 더욱 정교한 입자로 잘게 쪼갠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으며,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30mg을 함께 담았다.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는 전국 올리브영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새로운 모델 해원과 함께 비비랩이 전하는 변화의 순간을 극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젠지 세대와의 공감대를 확대하고자 Y2K인기와 함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소재를 적용해 선보이게 됐다”며 “매일 조금씩 쌓아가는 아름다움의 기초체력 루틴을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와 함께 습관화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4.11.08

기업

뉴트리원, 4년 연속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 스폰서십 체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과 4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뉴트리원은 2024-2025 V-리그 본경기 기간 동안 대한항공 점보스 프로 배구단에게 제품을 공식 후원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팀과 팬들에게 자사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뉴트리원은 '건강에 대한 진심'이라는 기업 슬로건 아래, 건강한 스포츠 생태계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경기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과의 인연을 4년째 이어가며, 동계 인기 스포츠인 배구의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스폰서십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 점보스 배구단은 도드람 V-리그에서 4년 연속 통합 우승을 차지한 챔피언이자, 이번 시즌 유력한 우승 후보이다. 뉴트리원은 이번 시즌에서도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대표 브랜드 164 및 비비랩을 포함한 자사 제품을
고루 지원할 계획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4년 연속으로 대한항공 점보스 프로 배구단과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시즌에서도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2024.11.04

브랜드

비비랩, 콜라겐 캠페인 모델로 엔믹스(NMIXX) ‘해원’ 발탁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콜라겐 캠페인 모델로 아이돌 그룹 엔믹스(NMIXX)의
해원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비비랩은 올해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영타깃을 대상으로 일명 ‘핑크통 콜라겐’이라 불리는 대표 제품 ‘저분자 콜라겐 S’의 캠페인을 다양하게 진행해 왔다. 특히, 올해 2000만통
판매 신화를 새롭게 세운 ‘핑크통 콜라겐’의 대세감을 강화하고자
‘대세 아이돌’로 불리는 해원을 발탁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트리원 측은 엔믹스의 메인보컬이자 리더로 활동 중인 해원이 탄탄한 실력과 산뜻한 비주얼 및
발랄한 예능감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탄탄한 이너뷰티 습관을 만들 수 있는 비비랩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판단했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함께 선보일 ‘저분자 콜라겐 S’는 속부터 탄탄하게 채우는 기초 케어를 돕는 제품으로, 비비랩만의
독자적인 항산화 특허 성분 SF3X-7®가 적용된 제품이다. SF3X-7®는
특별히 엄선한 아르기닌, 글루탐산, 알로에베라 등 총 7가지 성분의 포뮬러로, 뷰티 컨디션을 위한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2번의 효소가수분해 공법을 통해 더욱 정교한 입자로 잘게 쪼갠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으며,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30mg을 함께 담았다. 이외에도 콜라겐을 젤리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석류콜라겐S’, NFC 착즙으로 신선하게 담아낸 ‘유기농 레몬즙 100%’ 등이 대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비비랩과 해원이 함께한 디지털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는 올리브영 특별 프로모션 등을 통해 11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건강하고
발랄한 매력을 가진 해원과 함께 영타깃에게 더욱 공감되는 메시지로 비비랩의 콜라겐 캠페인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대세 아이돌 해원과 비비랩 콜라겐의 ‘찰떡 케미’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2024.11.01

뉴스룸 바로가기
For Your Healthy Lifestyle. Your Wellness Brand,Nutrione.
당신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뉴트리원이 함께하겠습니다.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