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건강하고행복한 내일을 위해

뉴트리원은 건강에 대한 새로운 답을 찾아 당신에게 진정한 행복을 선사합니다.

회사소개

NUTRIONE

글로벌

GLOBAL

연혁

HISTORY

NEWS

브랜드

비비랩, 맛있게 즐기는 뷰티 간식 ‘콜라겐 탱글 업’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저분자 콜라겐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콜라겐 탱글 업’을 출시했다. 비비랩의 ‘콜라겐 탱글 업’은 평균 분자량 1000Da의 저분자 콜라겐을 3500mg 담아낸 콜라겐 스틱 젤리다. 간편한 이너뷰티를 위해 최적의 배합을 한 포의 스틱에 담았다. 효모추출분말, 나이아신, 비타민 B6를 두루 함유했다. 이외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비타민A 등 이너뷰티를 위해 17종의 부원료를 엄선했다. ‘콜라겐 탱글 업’에 포함된 저분자 피쉬콜라겐 3500mg는 자사 젤리 제품 기준 최대 함량으로, 하루 1포로 콜라겐을 듬뿍 섭취할 수 있다. 달콤한 청포도맛으로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없이 상큼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비비랩의 인기 제품인 ‘석류콜라겐S’에 이어 ‘콜라겐 탱글 업’은 이너뷰티 젤리 라인업의 신제품으로 일상 속에서 간식처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케어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비비랩은 ‘이뮨 알로에’까지 스틱 젤리 형태의 간편 간식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스킨, 바디, 마인드의 총체적인 이너뷰티 전문 케어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일상 속 간편 케어의 습관화를 위해 맛있는 콜라겐 스틱 젤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비비랩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이너뷰티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5.05.14

사회공헌

뉴트리원, 송파구·밀알복지재단과 업무 협약 체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은 7일 송파구청에서 송파구,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미혼모 및 한부모가정을 돕기 위한 3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는 뉴트리원 권진혁 대표, 서강석 송파구 구청장,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 등이 참석했다. 뉴트리원은 금번 업무 협약을 통해 본사가 위치한 송파구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인 미혼모,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생계비 지원에 동참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뉴트리원은 밀알복지재단에서 설립한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에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한다. 기부 물품은 전국에 위치한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발생한 수익금은 송파구 내의 취약 계층에게 전달된다. 이번 업무 협약은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 산하의 CSR 활동 일환으로서 진행된다. 비비랩은 내면과 외면의 신체 전체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여성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비랩은 금번 CSR 캠페인을 발단으로 여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늘려갈 계획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진심’이라는 기업 슬로건을 지역사회 내에 진정성 있게 전파하고자 금번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한부모 가정은 영양결핍 등의 문제에 노출되기 쉬운 만큼 지역사회에서부터 건강한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절감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2025.05.08

브랜드

비비랩, 6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이너뷰티’ 1위 브랜드 수상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2025한국브랜드선호도’ 조사에서 6년 연속 건강식품 ‘이너뷰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브랜드선호도(KBPA)’는 소비자들의 올바른 소비 활동을 돕고자 실질적 브랜드 선호 가치 판단을 위해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소비자 선호도
등 기초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2차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 ‘비비랩’은 ‘2025 한국브랜드선호도’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비비랩’은 스킨,
바디, 마인드에 이르는 ‘홀바디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국내 콜라겐 시장을 개척한 선두주자로서 콜라겐의 대중화에 이바지하며 업계를 리딩하고 있다. 비비랩은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독보적인 노하우와 엄선된 이너뷰티 원료 베이스로 일상에서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널리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뷰티기초체력’ 캠페인을 진행하며 아름다움에도
기초체력이 필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일상 속 콜라겐 섭취의 중요성을 전파했다. 2월에는 패션브랜드와
협업해 한정 리미티드 파우치를 선보이며 이너뷰티 제품을 평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 및 디자인 변화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실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강남 및 대구의 올리브영에서 팝업을 운영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신뢰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비비랩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2025.03.25

뉴스룸 바로가기
For Your Healthy Lifestyle. Your Wellness Brand,Nutrione.
당신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뉴트리원이 함께하겠습니다.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