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의 ‘더 콜라겐 파우더S’ 제품 누적 판매량이 4천 1백만포(7월 기준)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배우 전지현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비비랩은 이른바 ‘먹는 화장품’, ‘전지현 콜라겐’이라 불리며 인기 돌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지난해 9월 최초 론칭 이후 7월까지 누적 판매량 4천 1백만포를 달성했으며 이는 1초당 약 1포씩 판매된 셈이다.
우리의 피부 속 진피 층의 9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분자량이 작을수록 흡수율은 더욱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는 간편하게 콜라겐을 채워줄 수 있도록 특허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포당 1,200mg을 함유해 동물성 콜라겐 대비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피부 건강을 위해 콜라겐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이 함유됐다.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 외에도 기존에 합성되어 있는 콜라겐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 절대적인 역할을 한다. 상큼한 자몽 맛 파우더 타입으로 출시해 콜라겐 특유의 비린내를 잡는 동시에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비랩은 최근 유동인구가 밀집된 장소 내 옥외광고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불리는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와 유동인구가 밀집된 잠실역에 옥외광고를 실시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고화질 LED 사이니지에서 펼쳐지는 전지현의 완벽한 아름다운 모습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TV 광고는 8월 한 달간 삼성동 코엑스 내 SM 타운 케이팝 스퀘어 외벽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와 잠실역 전광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빠른 흡수와 높은 콜라겐 함유량을 앞세운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는 누적 판매량 4천 1백만포를 달성하는 등 국민 콜라겐 제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뉴트리원 비비랩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