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5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이너뷰티’ 1위 브랜드 선정
브랜드
2024.04.0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2024한국브랜드선호도’ 조사에서 5년 연속으로 건강식품 ‘이너뷰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선호도(KBPA)’는 소비자들의 올바른 소비 활동을 돕고자 실질적 브랜드 선호 가치 판단을 위해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소비자 선호도 등 기초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2차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비비랩’은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에서 뛰어난 제품력과 독보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비비랩은 출시 이래 국내 콜라겐 시장 개척에 힘써 왔으며, 엄선된 원료를 바탕으로 한 제품 출시 및 꾸준한 브랜딩 활동을 통해 업계를 리딩 해오고 있는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다.

 

2023년에는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비비랩의 핵심 가치 아래 전문성을 기반으로 콜라겐 시장을 뛰어 스킨, 바디, 마인드에 이르는 ‘홀바디 솔루션’을 제안했다. 또한 안정화된 시장 속에서도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 및 디자인 변화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비비랩은 이너뷰티 습관의 중요성을 전파하기 위해 2024 1월 누적 판매 기준 1700만통을 기록한 대표 인기 제품 ‘저분자 콜라겐 S’를 중심으로 탄탄하게 채우는 이너뷰티 기초 케어의 중요성을 알리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매일 챙기는 스킨케어와 함께 이너뷰티 역시 하나의 루틴으로서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는 점을 담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비랩이 출시 이후 꾸준히 이너뷰티 1위로 자리할 수 있었던 건 오랜 기간 비비랩 브랜드를 성원해 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이너뷰티 시장의 성장을 위해 고품질의 신뢰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