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두뇌 건강을 위한 '인지기능엔 뉴런 600' 론칭
브랜드
2024.04.26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 라이프는 다가오는 초고령화 시대에 대비해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지기능엔 뉴런(Neu Learn) 600'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지기능엔 뉴런(Neu Learn) 600' 20년간 연구하고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NeuLearn®)’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원료는 노화로 인한 인지 기능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으며, 친환경 특허 추출 공법을 통해 흰목이버섯을 화학적 용매 없이 안전하게 효소분해 및 추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일일 권장섭취량 600mg를 가득 채워 1 1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은 인지 기능과 관련된 부분에서 가장 빠르게 유의미한 결과를 나타냈다. 시험 결과에 따르면 주관적 인지 기능 저하를 보이는 한국인(40~65)에게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을 섭취하게 한 결과 8주만에 ▲대뇌 회백질 용적 증가 ▲주관적 기억력 감퇴 증상 설문 점수 감소 ▲단기 기억 점수 증가 ▲집행 작업 계획 기능 점수 증가 등에서 유의적인 개선 지표를 보였다.

 

이외에도 균형 잡힌 영양 관리를 위한 엽산과 아연, 비타민E 3종을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로 적용해 항산화 및 혈액 생성, 정상적인 면역 기능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며 치매 등의 노인성 질환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됨에 따라 한국인 맞춤형 인지 기능 개선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