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으로 쓰는 역사!”…비비랩, 콜라겐 2000만통 판매 돌파
브랜드
2024.07.08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콜라겐 2000만통 판매 달성 소식을 밝혔다.

 

지난 5월 기준으로 콜라겐 누적판매 2000만통을 돌파한 비비랩은 국내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작년, 홀바디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리브랜딩을 단행한 비비랩은 외면의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시작된다는 핵심 가치 아래 뷰티베이스라는 슬로건을 발표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한 바 있다. 올해는 핑크통 콜라겐캠페인을 실행해 이너뷰티 습관의 실천을 제시했다.

 

비비랩은 콜라겐 2000만통 판매를 기념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8일부터 일주일간 감사 페스티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 총 2000만원 상당의 선착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페스티벌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메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는 브랜드의 대표 콜라겐으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비비랩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탄생한 스페셜 포뮬러 SF3X-7가 적용됐다. 2번의 효소가수분해 공법을 통해 더욱 정교한 입자로 잘게 쪼갠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으며,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 30mg을 함께 담았다. 상큼한 세븐베리맛의 실크파우더 제형으로 입안에서 부드럽고 빠르게 녹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체내 콜라겐은 줄어들기에 꾸준한 섭취 습관을 제시하고자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며 “그간 비비랩 콜라겐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애쓰겠다”고 전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