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일본 코스트코의 창고점과 온라인에서 ‘더 콜라겐
1500’을 공식적으로 판매 개시하며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사표를 던졌다.
금번 건은 국내
코스트코에서 판매 중인 ‘더 콜라겐 1500’의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일본 코스트코 측의 판매 제안을 받아 성사됐다.
현재 일본 전역의 35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해 총 36개 지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비비랩은 이번 일본 코스트코 판매를
통해 글로벌 유통시장에서의 적극적인 확장을 꾀할 계획이다.
‘더 콜라겐 1500’은 프랑스산 프리미엄 피쉬콜라겐을 1500mg 함유한 고함량
콜라겐 파우더 제품이다. 비타민C,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이너뷰티 케어 성분이 건강한 생기 관리를 돕는다. 특히, 하루 1포씩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이 적용돼 편의성을
높였다. 일본에서는 포 형식의 콜라겐 제품이 드물어, 간편한
휴대 및 정기적으로 섭취를 원하는 일본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랩 관계자는
"일본 코스트코에서의 판매 시작을 계기로 비비랩의 글로벌 유통 채널 확장을 도모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은 성취로 생각한다”며 “K-뷰티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글로벌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비비랩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핵심 가치를 전하는 홀바디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다.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등 일상에서의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현재 중국,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불가리아, 루마니아, 케냐, 나이지리아, 등 유럽, 아프리카까지
확장해 80여개국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