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역에서 만나요!"··· 비비랩, '더 콜라겐 1500' 일본 코스트코 판매 개시
브랜드
2024.09.24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일본 코스트코의 창고점과 온라인에서 더 콜라겐 1500’을 공식적으로 판매 개시하며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사표를 던졌다.

 

금번 건은 국내 코스트코에서 판매 중인 더 콜라겐 1500’의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일본 코스트코 측의 판매 제안을 받아 성사됐다. 현재 일본 전역의 35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해 총 36개 지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비비랩은 이번 일본 코스트코 판매를 통해 글로벌 유통시장에서의 적극적인 확장을 꾀할 계획이다.

 

더 콜라겐 1500’은 프랑스산 프리미엄 피쉬콜라겐을 1500mg 함유한 고함량 콜라겐 파우더 제품이다. 비타민C,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이너뷰티 케어 성분이 건강한 생기 관리를 돕는다. 특히, 하루 1포씩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이 적용돼 편의성을 높였다. 일본에서는 포 형식의 콜라겐 제품이 드물어, 간편한 휴대 및 정기적으로 섭취를 원하는 일본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랩 관계자는 "일본 코스트코에서의 판매 시작을 계기로 비비랩의 글로벌 유통 채널 확장을 도모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은 성취로 생각한다“K-뷰티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글로벌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비비랩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핵심 가치를 전하는 홀바디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다.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등 일상에서의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현재 중국,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불가리아, 루마니아, 케냐, 나이지리아, 등 유럽, 아프리카까지 확장해 80여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