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2024 소비자의 선택’ 5년 연속 대상 수상
브랜드
2024.10.24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이달 23일 플라자호텔에서 진행된 ‘2024 소비자의 선택시상식에서 5년 연속으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2024 소비자의 선택은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택받은 당해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중앙일보,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뉴트리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이다. 12년의 브랜딩 노하우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뉴트리원라이프, 비비랩, 164, 센토메가, 르시크릿, 비타슈넬, 디페토, 마이퍼즐 등 8가지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뉴트리원은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타깃별 세분화된 브랜드를 운영하며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해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은 콜라겐을 기반으로 이너뷰티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시작된다'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홀바디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안한 바 있다. 올해에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을 실행해 이너뷰티 기초습관의 실천을 제시했으며, 콜라겐 누적 판매량 2000만 통의 쾌거를 달성했다.

 

‘핑크통 콜라겐’으로 불리는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S'에 적용된 항산화 조성물 SF3X-7®는 올해 특허 등록을 통해 새롭게 주목받았다. SF3X-7®은 아르기닌, 글루탐산 등 7가지 성분의 여러 가지 배합비 중 가장 높은 항산화 작용 값을 나타내는 최적의 배합비가 적용된 조성물이다.

 

한편, 비비랩은 신체 전체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23년에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외면의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시작된다는 핵심 가치 아래 아름다움을 생성하고 지탱하는 아름다움의 근원지를 의미하는 ‘뷰티 베이스’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현재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등 일상 전반에서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너뷰티 1위 브랜드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쁜 마음이 크다라며꾸준한 소통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선택받은 브랜드로서 더욱 깊은 책임감을 가지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