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8일 GS홈쇼핑서 '아가트리 스킨' 론칭, 임영웅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
2021.06.08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르시크릿이 오는 8일 GS홈쇼핑에서 배초향 추출물을 통해 아름다운 피부를 되찾아주는 ‘아가트리 스킨(Agatri Skin)’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가트리 스킨’은 피부 문제의 근원부터 접근하여 피부 손상, 노화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국내 식약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인 ‘배초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로 건조하고 눈가 주름을 지닌 40~60대 여성 79명을 대상으로 12주간 배초향추출물 인체시험적용시험을 한 결과, 12주 후 ▲가장 깊은 주름 깊이 감소 ▲평균 깊은 주름 깊이 감소 ▲피부 수분량 증가 ▲경피수분손실량 감소 ▲피부 탄력 개선 ▲진피치밀도 증가가 확인된 바 있다. 

 

배초향 추출물은 오래전부터 효능을 입증받아 동의보감 및 방약합편 등에 기재된 천연 한방 미용 원료로 르시크릿만의 노하우를 더해 ‘아가트리 스킨’으로 재탄생되었다. 간편하게 하루 1번, 2정 섭취를 통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아가트리 스킨에 사용된 배초향 원료는 청정지역인 영천에서 재배된 국내산 100%로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열수 추출 공정을 적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안전하고 깨끗한 방식으로 제조될 수 있도록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GMP(건강기능식품우수제조기준) 적용 업체에서 생산했다. 

 

이뿐만 아니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인 비오틴과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함께 함유했다. 이를 통해 피부 건강은 물론 활력, 균형 있는 영양 보충까지 기대할 수 있다. 

 

부원료 역시 피부 건강까지 생각하여 선별한 원료를 사용했다. 천연 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과 피부의 구성 성분인 엘라스틴,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시카로도 잘 알려진 병풀잎추출물을 함께 함유해 피부를 한층 더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뉴트리원은 ‘아가트리 스킨’ 론칭을 기념으로 모델 임영웅의 굿즈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벤트를 진행한다. 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5분까지 GS홈쇼핑을 통해 ‘아가트리 스킨’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임영웅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8장 증정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평소 피부 손상과 노화로 인해 고민이 많았던 여성들을 위해 손쉽게 먹으면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아가트리 스킨’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배초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근본부터 접근하여 아름다운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