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페토, 동물자유연대와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 진행
사회공헌
2022.04.14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디페토(Depeto)가 동물자유연대의 위기동물보호시설인 온센터와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지난해 발표한 ‘2018 반려동물 의식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4명중 1명이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해마다 늘어나면서 동시에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버려지는 유기동물도 크게 급증하고 있다. 이에 반려동물과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은 소망을 담아 탄생된 브랜드인 디페토가 유기동물에 대한 경감식을 키우고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자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기획했다.  

 

디페토의 첫 후원 캠페인 활동은 동물자유연대 온(ON)센터에 제품을 기부하고 유기동물을 위한 자원봉사를 실시하며 시작했다. 동물자유연대 온센터는 학대로부터 고통받는 동물들을 구조 및 보호하고, 동물 복지 향상을 위한 교육과 캠페인 등을 진행하는 국내 최초 선진형 동물보호시설이다.

지난 29일 임직원들로 구성된 디페토 봉사단은 동물자유연대의 온센터를 방문해 자사 영양제와 영양 간식 4종을 전달하는 기부식을 가졌다. 이후 사전교육을 받은 후 견사 청소 및 시설을 정비하고, 유기동물과 함께 산책 봉사활동 진행했다. 약 3시간 가량 진행된 봉사활동은 유기동물과 유대감을 형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디페토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론칭 일주년을 맞이한 디페토가 반려동물을 위해 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활동이 무엇일지 고민한 끝에 기획된 활동이다”라며 “유기동물에게 필요한 건 많지만, 무엇보다 가장 필요한 것은 사랑과 보살핌이라 생각하여 제품 기부는 물론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을 결성, 자원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페토’는 뉴트리원이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노하우를 살려 수의사와 함께 개발한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이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오랫동안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전 제품 모두 휴먼 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해 반려동물에게 최적화된 제품만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눈 영양제인 ‘굿아이즈’로 얼루어 매거진의 품평단 설문에서 98.8%의 만족도를 얻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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