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Z세대 가상인간 ‘YT’와 협업 … 영원한 20살의 비결 공개
브랜드
2022.07.04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BB LAB)이 가상 인플루언서 ‘YT(와이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상인간 YT는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제작한 버추얼 휴먼이다. 젠지(Generation Z: 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 세대가 선호하는 얼굴형과 힙한 패션 감각, 자유분방하고 틀을 깨는 기발함으로 등장한 지 두 달 만에 1.4만 팔로워를 모으며 가상 인플루언서계의 일명 ‘괴물신인’으로 급부상했다.  

 

이번 협업은 메타버스 트렌드와 함께 MZ세대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상 인플루언서 소비 문화를 겨냥해 기획됐다. 비비랩은 영원한 20살인 YT를 통해 늘 한결같은 피부를 유지하는 YT만의 이너뷰티 루틴을 보여줄 예정이다. 

 

YT는 비비랩과 함께 제작한 콘텐츠에서 20살인 YT도 피부 건강을 위해 미리 챙기는 아이템으로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와 ‘저분자 콜라겐’을 소개했다. 두 제품 모두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더 콜라겐 파우더S’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mg과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을 함께 담겼다. 자몽맛으로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서 음료처럼 즐길 수 있다. ‘저분자 콜라겐’은 잠들기 전 하루 한 포로 몸속 콜라겐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평균 분자량 1,0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1,200mg 함유하고, 매일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가성비까지 갖췄다. 

 

비비랩 관계자는 “새로운 소비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공략하고자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는 Z세대 가상인간 YT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비비랩은 앞으로도 MZ세대와 폭넓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