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2023한국브랜드선호도’ 조사에서 4년 연속으로 ‘이너뷰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선호도(KBPA)’는 실질적 브랜드 선호 가치 판단을 위해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선호도 시상식이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조사한 뒤,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평가하여 브랜드를 선정한다.
비비랩은 이번 ‘2023 한국브랜드선호도’에서 뛰어난 제품력과 브랜딩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뷰티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온 점을 높게 평가받아 1위에 선정됐다. 비비랩은 콜라겐, 글루타치온, 히알루론산 등의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뿐만 아니라, 여성 건강을 위한 유산균과, 다이어트 제품 등 다양한 원료 연구를 통해 여성의 내면부터 외면까지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비비랩의 대표 히트작으로는 ‘더 콜라겐 파우더 S’, ‘저분자 콜라겐’ 등이 있다. 체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1포에 평균 분자량 1,000 달톤(Da)의 피쉬콜라겐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릿한 맛을 상큼한 과일 맛으로 선보여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가 가능해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크게 사랑받아 오고 있다. 실제로 비비랩 콜라겐 라인은 출시 약 1년 5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500억을 달성했으며, 현재까지 1400만통 이상 판매된 바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비비랩은 2023년 여성들의 5대 피부 고민인 탄력, 주름, 모공, 미백, 잡티를 케어하는데 도움 줄 수 있는 신제품 ‘더 콜라겐 트리플S’를 선보였다. 비비랩의 이너뷰티 제품 판매 노하우를 집결시켜, 피부의 주름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라겐, 모공 케어를 위한 오르니틴, 미백 및 잡티 케어를 위한 글루타치온을 3중 배합한 BB LAB(비비랩) 부스팅 포뮬러가 적용됐다. 그 결과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시장 반응을 얻고 있으며, 여성들의 새로운 워너비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비비랩 관계자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서 여성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가운데, 실제 소비자분들의 평가를 받아 4년 연속 이너뷰티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선정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비비랩은 여성분들에게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자신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영향력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