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 디페토(Depeto)가 론칭 2주년을 맞아 동물자유연대에서 진행한 '2023 입양동물의 날' 행사에 반려동물 영양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디페토는 ‘디어 마이 펫 투게더(Dear my Pet Together)’의 줄임말로, 반려동물에 대한 진심과 수의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전문성까지 갖춘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이다. ‘우리집 막내의 건강한 펫 라이프를 위해, 디페토’라는 슬로건에 발맞춰 우리집 막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믿을 수 있는 ‘휴먼 그레이드’ 원료만을 엄선하여, 특허 성분을 더한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군은 평소 반려동물이 쉽게 앓는 질병들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눈, 관절, 장 등 신체 기관에 특화된 기능성 원료를 담은 영양제와 반려동물의 기호도를 고려한 간식들로 구성됐다.
디페토는 론칭 2주년을 기념해 반려동물에 대한 진정성을 전하고자 고객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프로모션 연계형 CSR 활동을 기획했다. 브랜드가 론칭된 3월 한 달간 디페토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된 제품 수량에 따라 동일한 제품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디페토는 약 천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영양제를 유기견 보호센터인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다.
디페토가 전달한 영양제는 지난 29일에 진행된 ‘입양동물의 날 행사’에 쓰였다. 동물자유연대의 ‘입양동물의 날’ 행사는 입양 가족들을 매년 한자리에 초청함으로써 한번의 입양으로 끝이 아니라 지속적인 사랑과 책임감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디페토는 지난해 3월 동물자유연대와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통해 맺은 인연을 계기로 2년째 ‘입양동물의 날’ 행사의 후원 기업으로 참여하고 있다.
기부 물품인 ‘굿 스킨’은 반려동물의 피부와 모질 건강 유지에 도움 줄 수 있는 영양제로 아마씨분말, 오메가3, 히알루론산 등 8가지 피부·피모 건강에 집중한 원료를 함유했다. 글루텐, 착향료, 착색료, 젤라틴 등 건강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배제했을 뿐만 아니라 유전자 변형 원료(GMO)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반려동물에게 급여가 가능하다.
디페토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 디페토가 론칭 2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부 활동은 소비자분들과 함께 힘을 모아 유기견 입양 가족들을 지원하게 되어 더욱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