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페토, '2022 입양동물의 날' 맞아 동물자유연대 물품 지원
사회공헌
2022.10.25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디페토(Depeto)가 동물자유연대에서 진행하는 ‘2022 입양동물의 날’ 행사에 반려동물 영양제 5종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올해 22주년을 맞이한 동물자유연대의 '입양동물의 날' 행사는 반려동물을 입양하거나 임시 보호한 가족들을 초청해, 입양 동물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책임감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이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개최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풍요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반려동물과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은 소망'을 담아 탄생된 브랜드 ‘디페토’는 지난 3월 동물자유연대 온센터에서 자원 봉사를 진행한 계기로 인연이 되어 이번 행사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하게 됐다. 디페토는 앞으로도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건강한 반려문화를 조성 및 동물 유기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후원 제품은 눈 건강을 위한 '굿 아이즈', 관절 건강을 위한 '굿 조인트', 피부 건강을 위한 '굿 스킨', 장 건강을 위한 '굿 프로바이오틱스', 기초 건강 케어를 위한 '오메가3&바이탈' 총 5종이다. 그중 '오메가3&바이탈'은 올해 9월 디페토가 처음 선보인 츄르 형태의 영양제이다. 고양이의 필수 영양소인 타우린, 메티오닌을 함유하고 있으며 하루 1포로 기초 영양 케어부터 장 건강, 눈 건강, 혈행 건강, 면역 건강, 항산화 등 총 6가지 종합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디페토 관계자는 “디페토는 지난 봉사활동을 계기로 동물자유연대 가족들에게 진정성 있는 도움이 되기 위해 다각적인 방면으로 노력해오고 있다”라며 “오랜만에 입양 가족이 다시 모이는 뜻깊은 날 디페토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동물자유연대의 환경 개선과 유기동물들의 건강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동물자유연대 관계자는 “3년 만에 개최되는 2022 입양동물의 날 행사에 관심을 갖고 넉넉한 후원으로 입양 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하루빨리 올바른 입양 문화가 정착되어 더 많은 구조동물들이 사랑받고 자랄 수 있도록 함께 힘써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