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을 공식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는 SK핀크스와 서울경제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주관하는 메이저급 골프 대회이다.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제주 핀크스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며, 총 8억원의 상금을 걸고 톱랭커인 여자골프 선수들이 명승부를 펼친다.
뉴트리원은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국내 골프 문화 활성화 및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골프 대회를 후원해 오고 있다. 최근 골프를 즐기는 여성들이 크게 늘어난 점을 고려해, 이번에는 여성 골퍼를 위한 대회 후원을 결정했다.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가 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관중 입장을 허용한 만큼, 뉴트리원은 경기장을 방문하는 골프 팬들을 대상으로 자사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경기장 내, 뉴트리원을 대표하는 눈 건강 전문 브랜드 ‘루테인 지아잔틴 164’를 소개하는 광고 보드를 설치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VIP 및 갤러리에게 자사 제품을 제공했다.
이번 대회에서 소개된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짧은 시간 안에 대한민국 눈 건강 판매 1등을 달성한 브랜드이다. 노화로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하고자 체내의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혈중 농도와 동일한 비율인 16:4 비율로 원료를 배합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으로는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 '눈 피로 개선’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AX, '눈 건조 & 혈행 개선’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 164 오메가3 등 총 7종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금번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은 무관중 경기를 끝내고 3년 만에 관중과 호흡하는 대회라 의미가 더 깊다”라며 “많은 팬들이 찾아 주시는 대회인 만큼 회사를 잘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판단되어 후원에 참여하게 됐고, 자사 제품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갤러리들을 위한 선물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