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2023 고객감동경영대상 '건강식품' 부문 3년 연속 1위
기업
2023.01.06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제 17회 ‘2023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3년 연속 건강식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23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올바른 경영을 통해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고 만족을 넘어 감동 경영을 실천한 기업을 장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경영전략 및 기업 비전, 상품 품질, 소비자 만족도 등 전반적인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선정된다.

 

뉴트리원은 모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부터 생산, 판매, 마케팅 등 전 활동 영역에서 다각적인 노력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아 '건강식품'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뉴트리원은 건강에 진심인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 중년 여성 건강 브랜드 르시크릿 등 세분화된 타깃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를 전개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뉴트리원의 대표 브랜드인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2018년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국내 눈 건강 판매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케이스이다. 출시 당시 루테인이 주를 이루던 눈 건강 시장에 루테인뿐만 아니라 지아잔틴을 체내 혈중 농도와 동일한 16:4 비율로 배합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루테인 지아잔틴 배합 비율의 중요성을 인식시켰다. 그 결과 눈 건강 시장 트렌드의 주역으로 성장하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국내 시장의 성공 비결을 발판삼아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0년에는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릿 맛을 없앤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를 선보이며 또 한 번 이너뷰티 시장의 트렌드 흐름을 변화시켰다. 새콤달콤한 맛의 분말 타입으로 간식처럼 가볍게 섭취해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콜라겐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간편성과 입맛을 모두 사로잡아 누적 판매량 1,400만통을 돌파하기도 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사람들의 내면과 외면이 건강해질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기술력과 상품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