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16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브랜드
2024.02.21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2024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중심 경영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기본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 후생 및 소비 생활의 향상을 지속 도모해 공정 거래의 모범이 된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뉴트리원의 164는 소비자 인식 브랜드 조사 결과 ‘건강기능식품 눈 건강’ 부문의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중심 브랜드 경영, 소비자 만족도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5년 연속 대상 브랜드에 선정됐다.

 

뉴트리원의 ‘164’는 출시 2년 만에 1천억 매출을 달성하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눈 건강 전문 브랜드다. 업계 최초로 황반의 중심 구성 물질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체내 혈중농도와 동일한 16대 4 비율로 선보여 눈 건강 판매 1등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올해 '164'는 대한민국 성인들의 건강 고민 1위로 떠오른 '눈 건강' 문제를 해소하고자 새롭게 리뉴얼 됐다. 눈 건강 판매 1등 브랜드로 사랑 받아온 '루테인지아잔틴 164'의 노하우를 토대로 소비자들의 세분화 된 눈 건강 고민 케어에 집중했다.

 

오는 3월, 164는 눈 노화 관리를 위한 루테인지아잔틴뿐만 아니라 눈 피로, 눈 건조를 위한 차즈기추출물, 감잎주정추출분말 등 기능별 원료를 세분화해 적용한 라인업 7종 출시와 함께 전속 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는 164의 노하우를 총 집결해 출시하는 신제품으로 눈의 앞과 뒤를 토탈 케어해 눈 노화, 눈 피로, 눈 건조의 3가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고도화된 눈 노화 관리를 위해 미국 국립 안과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한 아레즈(AREDS2) 포뮬러를 반영해 균형 잡힌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배합을 체내 혈중 농도와 동일한 16:4 비율로 담아냈음을 인증하는 뉴트리원만의 GR(Golden Ratio) 마크를 표지해 신뢰감을 높였다.

 

뉴트리원 164 브랜드 관계자는 “5년 연속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눈 건강 전문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제품 연구 및 개발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소비자의 성원에 부응해 앞으로도 한국인의 눈 건강 고민을 적극 해소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