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4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대상 수상
기업
2024.01.10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한국경제신문 주관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2024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올바른 경영을 통해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에 기여한 모범 기업을 장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올해 18회차를 맞았다.

 

뉴트리원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대표하여 경영전략 및 경영성과, 고객만족관리, 선호도를 포함한 고객감동지수 등 모든 지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건강식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뉴트리원은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개발, 론칭, 마케팅 등 전반적인 경영 활동에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중심 활동을 펼친 데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지난해에는 ‘건강에 대한 진심’이라는 슬로건을 공표하고 소비자중심경영의 가치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자 힘썼다. 최고고객책임자(CCO)를 임명하고 소비자 불만 사전 예방 프로세스 수립하는 등 다양한 활동 끝에 2023년에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이 밖에도 뉴트리원은 고객의 연령과 성별에 맞춘, 세분화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를 다양하게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현재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를 비롯해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 중년 여성 건강 브랜드 르시크릿, 이너뷰티 전문 비비랩 등 총 9개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특히, 대표 브랜드 ‘비비랩’은 기존 콜라겐 제품 중심에서 나아가 스킨·바디·마인드까지 신체 전체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으로 확대하고자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데일리 루틴’ 콘셉트의 베이직 라인과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중심으로 한 시그니처 라인을 확립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또한 최근에는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피부 주름, 탄력, 보습을 케어 해주는 ‘더 콜라겐’을 출시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해온 공적들을 인정받아 4년 연속 고객감동경영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뉴트리원의 기업 슬로건인 ‘건강에 대한 진심’을 바탕으로 더욱 진정성 있는 고객 중심의 경영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