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하루 한 캡슐로 여성의 질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기능식품 ‘지노프리 질유산균’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지노프리 질유산균’은 여성의 질과 장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하는 여성 유산균이다. 비비랩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담아 한층 더 진화된 고기능성 이너뷰티 솔루션을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인으로 출시한 만큼 질유래 유산균이 아닌,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였다.
지노프리 질유산균에 함유된 기능성 원료인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의 특허 유산균 2종과 락토페린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질 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위산과 담즙산에 강해 소화기관에서 사멸하지 않고 질 내부까지 살아서 증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인체시험결과에 따르면 50억 CFU을 15일 섭취했을 때 ▲질 소양감(가려움) 감소 ▲질 분비물 감소 ▲질염 재발율 감소 ▲질 내 유산균 장착 및 증식(질 내 균총 개선) ▲질염 지표 개선(누젠트 점수) 질 건강과 관련된 총 5가지 지표에 대한 유의적 개선이 확인됐다.
하루 한 캡슐에 유산균 50억 CFU를 보장하며,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부원료로 함께 함유돼 유산균의 생존과 활성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뼈 건강까지 고려해 아연, 비타민D를 1일 영양성분기준치 100%까지 가득 담았다.
한편, 비비랩은 지노프리 질유산균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무료 체험 리뷰어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 제품을 경험해보고 싶은 이유에 대해 적으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지노프리 유산균 무료 상품 쿠폰이 지급된다.
비비랩 브랜드 관계자는 “비비랩은 여성 누구나 살면서 한 번쯤 고민해봤을 질 건강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여성의 질과 장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지노프리 질유산균’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질유래 유산균이 아닌,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를 함유한 지노프리 질유산균으로 똑똑하게 질 내 밸런스를 지키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