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프라인 시장 본격 공략!”…비비랩, ‘석류콜라겐S’ 日 로프트 입점
브랜드
2025.03.11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일본 최대의 라이프스타일숍 로프트의 80여개 점포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로프트는 뷰티를 비롯한 라이프스타일 잡화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는 버라이어티샵으로 현재 도쿄, 오사카, 나고야를 비롯해 후쿠오카, 삿포로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쇼핑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다. 비비랩은 로프트를 통해 일반 버라이어티샵 대상 오프라인 진출의 초석을 다지며 유통채널을 다각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비비랩은 로프트 매장에서 대표 제품 석류콜라겐S’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판매 품목을 늘려갈 계획이다. ‘석류콜라겐S’는 국내 올리브영 및 코스트코 등 한국을 비롯해 기존 일본 온라인 채널에서의 고객 반응이 뜨거운 인기 제품이다. 한 방울의 물도 첨가하지 않은 100% 석류농축액과 저분자피쉬콜라겐 1,000mg을 함유했다. 상큼한 석류맛의 젤리 타입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비비랩 관계자는 "일본 로프트 입점을 계기로 글로벌 유통 채널 다각화를 위한 지속적인 확장 계획 추진 중에 있다라며 일본 시장 내 K-건기식의 영향력 강화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한국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핵심 가치를 전하는 홀바디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다.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등 일상에서의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현재 중국,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불가리아, 루마니아, 케냐, 나이지리아, 등 유럽, 아프리카까지 확장해 80여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