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2025한국브랜드선호도’ 조사에서 6년 연속 건강식품 ‘이너뷰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브랜드선호도(KBPA)’는 소비자들의 올바른 소비 활동을 돕고자 실질적 브랜드 선호 가치 판단을 위해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소비자 선호도
등 기초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2차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 ‘비비랩’은 ‘2025 한국브랜드선호도’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비비랩’은 스킨,
바디, 마인드에 이르는 ‘홀바디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국내 콜라겐 시장을 개척한 선두주자로서 콜라겐의 대중화에 이바지하며 업계를 리딩하고 있다. 비비랩은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독보적인 노하우와 엄선된 이너뷰티 원료 베이스로 일상에서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널리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뷰티기초체력’ 캠페인을 진행하며 아름다움에도
기초체력이 필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일상 속 콜라겐 섭취의 중요성을 전파했다. 2월에는 패션브랜드와
협업해 한정 리미티드 파우치를 선보이며 이너뷰티 제품을 평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했다.
또한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 및 디자인 변화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실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강남 및 대구의 올리브영에서 팝업을 운영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신뢰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비비랩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