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가 ‘20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4연 연속 종합건강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부에서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시장점유율, 브랜드 인지도, 경영 활동과 성과 등의 항목 평가를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한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한다.
이에 뉴트리원라이프는 2022년 상반기 한국리서치 기관의 조사를 통해 전국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평가를 받은 결과 종합건강 부문에서 브랜드 인지도, 정체성 등을 높이 인정받아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를 차지했다.
뉴트리원라이프는 뉴트리원이 처음 선보인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균형잡힌 영양소를 섭취하고 종합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들을 소개하며 뉴트리원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대표제품은 멀티비타민인 ‘트리플엑스 127’과 식약처로부터 안정성 검증을 완료한 ‘유기농 새싹보리’, 석류농축액 100%를 담은 ‘석류 더 콜라겐’ 등이 있다.
이밖에도 뉴트리원라이프는 최근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시니어층들을 겨냥한 새로운 개별인정형 관절·연골 건강기능식품 ‘보스웰리아 BCC’를 선보였다. 보스웰리아 BCC는 관절연골 건강에 좋은 보스웰리아와 강황, 가자를 2:1:2의 비율로 배합해 시너지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보스웰리아와 강황, 가자로 구성된 보스웰리아 추출물 등 복합물(Flexir)을 섭취한 14일 후, 관절 통증 개선과 신체기능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또한 염증 유발 억제 역할을 하는 12종의 보스웰리산을 고르게 함유하고자 뉴트리원만의 특허 추출 공법인 ANA공법을 적용했다. ANA 공법은 균일한 품질을 위해 수용성 및 지용성 성분을 각각 고르게 추출한 후 1:1의 비율로 배합하는 방식이다.
뉴트리원라이프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BSI)’에서 4년 연속 종합건강 부문 1위에 선정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고객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이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 외에도 ‘비비랩’, ‘비투온’, ‘비타슈넬’, ‘디페토’ 등 총 9가지의 특화된 브랜드를 전개해 오고 있으며, ‘모두가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라는 기업 미션 아래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