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남성 맞춤 다이어트 보조제 ‘블랙컷 다이어트 포맨’ 출시
브랜드
2022.08.09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가 남성 맞춤형 다이어트 보조제 ‘블랙컷 다이어트 포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외모 관리에 적극적인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다이어트 시장에서 남성들이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여성의 전유물이라 생각하던 과거와 달리, 운동과 함께 체지방 감소를 극대화화는 기능성 제품을 찾는 남성들이 많아진 데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뉴트리원라이프는 남성들의 체중 관리를 위해 필요한 성분만 담은 ‘블랙컷 다이어트 포맨’을 새롭게 선보였다.

 

‘블랙컷 다이어트 포맨’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현대 남성들의 식습관에 초점을 맞춰,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체중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남성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을 줄여준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가르시니아는 체중/체지방 감소, 허리/엉덩이 둘레 감소, 내장지방 감소, 체지방량 감소 등의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체지방 감소는 물론 활력 증진을 위해 비타민 5종과 항산화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미네랄 4종을 함께 담았다. 하루 2정으로 9종 모두 일일 섭취량의 200%를 보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카추출물, 타우린, L-아르지닌, 밀크씨슬 등 총 8종의 영양소도 함유했다. 섭취가 간편한 정제형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1일 1회 2정만 섭취하면 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외모 관리 등에 신경쓰는 남성들이 늘면서 운동 전후 섭취를 통해 체지방 감소를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남성용 다이어트 보조제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블랙컷 다이어트 포맨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현대 남성들의 식습관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는 물론 활력 및 면역력 증진,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목록
TOP

뉴트리원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